여행과 사진

주성영 의원, 이 내용이 왜 명예훼손인지 법적인 근거를 밝혀라?

녹색세상 2008. 10. 15. 12:35
 

권리침해로 포털 고객센터에 신고만 하면 30일 간 볼 수 없도록 블라린드 처리를 하는 점을 악용하는 얄팍한 수법을 사용했더군요. 주성영이란 사람이 과연 헌법기관이 맞는지 의문을 갖지 않을 수 없습니다. (http://blog.daum.net/bando21/15973843) 국정감사 기간 중이라 바쁠 텐데 7월 6일에 올린 글을 이제 와서 이러는지 정말 치사하네요. 검사 출신이라 법을 잘 알 테니 어느 것이 명예훼손인지 지적해 수사기관에 고소를 하지 왜 이런 얄팍한 짓을 하는지 모를 일입니다. 돈이 남아돌아서 알바들을 고용해 뒤지는지, 아니면 직원들을 시켜 캐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짓거리 다시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주성영 의원. 당신과 같은 대구 출신이란 게 정말 쪽 팔려 죽겠으니 사람 그만 괴롭히고 법적으로 처리하세요. 언제든지 수사기관에 출두해 조사받을 용의가 있으니까.



     제 목:영원한 주사파(酒邪派), 주성영의 아×리를 화.....악?

 

    

한나라당 대구 동구의 국회의원인 주성영은 아직도 대구에서 국정감사를 마친 후 ‘광란의 밤’을 보내 후유증이 남아 있는지 걸핏하면 술이 덜 깬 헛소리를 하기로 유명합니다. ‘이건희’에게 준 명예박사 학위를 ‘환수하라’며 항의하다 고려대학교 측으로부터 ‘출교’란 엄청난 상처를 받고 오랜 기간 법정 싸움 끝에 복학해 학교를 다니는 한 젊은 여성에게 ‘가짜학생’이라는 망발을 생방송인 ‘MBC100분토론’에 출연해 괴변을 늘어놓았습니다. ‘천민민주주의’라는 신조어까지 만드는 등 추태연발이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는지 동료의원인 이정희 의원이 경찰에 강제연행 되는 와중에서 벌어진 ‘성추행’에 대해 ‘상투적인 수법’이라는 개소리마저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그런 주성영에게 항의하는 대구시민들이 사무실이 있는 동대구역 사거리에 가서 항의를 했습니다. 항의의 표시로 계란을 던지기도 하고, 자유발언을 통해 과거 주성영이 전주지검에서 근무할 때 당시 도지사비서실장을 머리를 재떨이로 찍은 사건까지 말하며 헛소리 못하게 “아×리를 찢지 말고 봉해 버리자”며 대구시민들을 ‘제발 그만 욕보이라’고 했습니다.